학부 게시판

2024 도서관 실습 일지 제출 안내

  • 문헌정보학과 관리자

실습일지는 자필 작성을 권장합니다. 

이미 컴퓨터로 작성하셨다면 어쩔 수 없으나, 

내용에 복사 붙여 넣기가 많을 경우 다시 작성하셔야 될 수도 있음을

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:) 


<학과 공지사항>

1. 도서관 실습 학생은 학교 및 학과를 대표하여 실습하는 학생이므로 성실히 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
2. 실습 일지 제출 마감일(8. 30 (수) 15:00까지)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(실습 종료하자마자 제출해도 무관)

3. 문헌정보학과 주전공 및 복수전공 학생들은 학과 실습 일정 [실습 신청(4학년 1학기) -> 실습 (4학년 여름방학), 실습 일지 작성 및 제출 (4학년 여름방학 ~ 4학년 2학기 개강 전) -> '도서관실습' 교과목 수강(4학년 2학기)]을 모두 완료하셔야 졸업할 수 있습니다.


<실습 일지 작성 및 제출 안내>

도서관 실습일지는 학과 일지 형식으로 작성 부탁드립니다.(첨부파일 확인해주세요!) 

1. 실습 일지 표지

- 실습 일지는 [서식]의 형식을 사용하여 [예시]와 같이 작성하여야 합니다.

- 실습 기간 표시 형식 : 24. 7. 1. ~ 7. 26. (날짜 예시)

- 실습 일지 표지에는 반드시 논문 형식의 제목을 포함하여야 합니다.


2) 실습 일지

- 실습 일지에는 학생 신상서, 실습 계획서, 실습 기관 분석 보고서, 실습 일지, 실습평가서(학생용), 실습 종결 보고서가 포함되어 있으며 빠짐없이 작성하여야 합니다.

- 실습 일지는 복사하여, 실습 기간 동안 매일 하루에 한 번씩 작성하여야 합니다.

- 실습 일지의 결재란에는 실습생 본인과 담당자의 서명 또는 날인, 도장이 모든 페이지에 반드시 포함되어야 합니다. 

(스캔 및 전자서명 불가)


3) 제출 안내

- 실습 일지 표지, 학생 신상서, 실습 계획서, 실습 기관 분석 보고서, 실습 일지, 실습 평가서(학생용), 실습 종결 보고서를 빠짐없이 작성(서명 및 날인 포함)하였는지 사전에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감사합니다. 

- 확인 후 반드시 제본(제본 종류 및 방법 지정 사항 없음)하여  8. 30 (금) 15:00까지 학과 사무실로 제출(학교를 방문하지 못하여 우편으로 보내는 경우에도 마감일을 준수하여야 하며, 사전에 학과 사무실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)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