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학사] 2024-2학기 일반대학원 논문지도교수 결정 및 변경 안내 (~8.23(금) 오후 4시까지)
가. 논문지도교수 입력(변경) 제출 마감: 8.23(금) 오후 4시까지 학과사무실로 붙임의 제청서(신입생용) 또는 변경제청서(재학생용) 제출
- 내방 제출 및 이메일 제출 가능
* 위치 및 운영시간: 학관 401호 영문과 사무실(평일9:00~17:00, 공휴일 및 점심시간 제외 12:30~13:30)
* 이메일: english@ewha.ac.kr / 이메일 제목: [논문지도교수] 이름 / 학번 / 연락처
- 서류 제출 시 변경 요청하는 지도교수님의 허가 내용 첨부 (메일 회신 내용 확인 필요)
- 학과장님의 확인 및 날인은 사무실에서 일괄 진행 예정이므로 개별 문의를 드리지 않음.
- 2024-2학기 신입생의 경우 사전에 특정 지도교수님과 협의가 완료되어 등록이 필요한 경우에만 제청서 제출
/ 해당 없을 시 학과 사무실에서 일괄 처리하므로 제청서 제출 불필요
※ 퇴직교수 및 외부교수의 논문지도는 원칙적으로 불가(2003.5.27 대학원위원회 결정)
나. 논문세미나를 수강하려는 재학생이나 논문등록을 희망하는 수료생들은 지도 교수가 지정되지 않은 경우 사실상 논문지도가 불가능하므로 지도교수가 반드시 지정될 수 있도록 확인 요망.
(※ 석사 1, 2학기생이 논문지도교수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 학사지도교수(학과장님)로 입력 예정)
다. 석사 4학기 이상, 박사 및 통합 6학기 이상 지도가 가능한 교원만 입력이 가능
라. 연구년 교수님의 경우 논문지도교수의 신규 등록이 불가능
마. 대학원 내규에 의해 논문지도교수님의 개설 과목을 수강해야 종합시험 응시 가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