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공지] [공지] 2025-1학기 교사 임용고시실 입실 신청 안내 - 3학년(5학기) 이상 가능
<2025-1학기 교사 임용고시실입실 신청안내>
1. 임용고시실(교B 459) 좌석 배정은 한 학기 단위(6개월)로 운영
* 1학기: 3월 중순~8월 말 / 2학기: 9월 중순~2월 말
2. 입실자격: 사범대 소속 5학기 이상의 수료, 휴학, 재학생 및 졸업생
(대학원생 지원 불가, 교육행정고시실과 이중신청 불가)
3. 출석체크: 재학생은 학생증, 졸업생은 출입카드를 태그한 후 입실 (교생실습기간에는 출석체크하지 않음)
4. 신청방법: 구글폼(https://forms.gle/n9TjWXcRY2CuWDn69)에 접속하여 필수항목 입력 후 제출
5. 구글폼 신청기간: 2025. 3. 12.(수) ~ 3. 20.(목) 16:00까지
6. 신청절차:
(1) 구글폼에 신청한 학생에 한해 좌석은 선착순으로 순차 배정
- 신청학생은 행정실 방문 시 학생증 또는 신분증, 보증금 지참
- 열쇠 보증금(1만원)을 납부 후 입실 (졸업생의 경우, 출석카드 1만원 추가 납부)
(3월 20일 이후 신청자에 한해 별도 안내예정)
(2) 1차 신청 후 좌석이 남을 시 2차 신청 진행
- 2차 신청기간: 2025. 3. 21.(금) 10:00 ~ 3. 26.(목) 16:00까지
(12:00~13:00 제외/학생증 또는 신분증, 보증금 지참)
7. 보증금 안내
재학생, 수료생, 휴학생 | 졸업생 | |
보증금 액수 | 사물함 열쇠 1만원 | 총 2만원 (사물함 열쇠 1만원 / 출입카드 1만원) |
비고 | - 보증금은 열쇠 및 출입카드 반납시 환불 (반납장소: 사범대학 행정실) - 열쇠 분실 변상금: 5천원 (분실비용 5천원을 행정실에 납부 후, 보증금 1만원을 수령) - 출입카드 분실시: 보증금 환불 없음 |
*문의: 사범대학 행정실(02-3277-2613, 2606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