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공지] 2025학년도 교내 구성원 대상 온라인 안전교육 참여 안내
2025학년도 교내 구성원 대상 온라인 안전교육 참여 안내
본교에서는 교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하여 지켜야 할 사항과 사고에 대비하여 안전교육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적극 참여 부탁드립니다.
- 아 래 -
가. 교육대상: 본교 소속 모든 교직원 및 학생
1) 교원: 전임교수, 비전임교수(겸임, 초빙, 특임, 석좌, 객원 등 명칭 불문, 본교와 계약 체결한 교수), 강사, 연구원, 기관장 발령 연구원, T.A. 등
2) 직원: 정규직원, 계약직원(총무처장 또는 기관장 발령) 등
3) 학생: 학부생, 대학원생
나. 교육과정: 승강기 사고 행동요령 외 4개 과목
다. 수강방법: 사이버캠퍼스 포털 아이디 로그인 ⇒ 비교과과정 '2025학년도 안전
교육' 수강
라. 수료조회: 비교과과정 ⇒ 수료확인 ⇒ 수료여부
마. 교육기간: 2025. 6. 9.(월)~2025. 12. 31.(수)
바. 문의: 관리처 안전팀(safety@ewha.ac.kr)
붙 임 1. 2025학년도 사이버캠퍼스 온라인 안전교육 목록 1부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