本科

教学过程及课程介绍

교육과정 및 교과목 소개

교육과정 및 교과목 소개학기별 학년별 교육과정 및 교과목을 소개하는 표
학년 봄학기 가을학기
1학년
  • 현대사회와소비자
  • 소비자마케팅
  • 소비자론
  • 개설학점 수 : 6
  • 개설학점 수 : 3
2학년
  • 고령사회의 소비자와 산업
  • 소비자라이프스타일
  • 소비자복지
  • 소비자와소매유통
  • 소비자통계
  • 금융소비자와 시장의 이해
  • 소비문화론
  • 소비자경제론
  • 소비자경제론
  • 소비자기업론
  • 소비자의사결정
  • 소비트렌드분석 및 예측
  • 개설학점 수 : 9
  • 개설학점 수 : 12
3학년
  • 소비심리론
  • 소비자건강행동
  • 소비자교육
  • 소비자재무설계
  • 소비자질적연구
  • 지속가능한소비와 녹색마케팅
  • 소비자비즈니스기획론
  • 소비자시장조사
  • 소비자와 빅데이터
  • 소비자정보론
  • 소비자커뮤니케이션
  • 소비자투자와 보험
  • 개설학점 수 : 12
  • 개설학점 수 : 12
4학년
  • 금융소비자보호론
  • 소비자만족경영
  • 소비자법과 정책
  • 소비자상담 및 실습
  • 소비자액티비즘
  • 소비자학세미나
  • 테크놀로지와 소비
  • 개설학점 수 : 9
  • 개설학점 수 : 9

* 对各课程的具体说明请参照以下入学年度各课程的叙述

各专业的教学课程

根据不同的入学年度,各专业(学科)的专业基础及专业科目、必修课目可通过以下链接进行确认。

학부 강의시간표/강의 계획안 보기전체강의 조회, 영어강의 조회로 구성된 학부 강의시간표/강의 계획안 안내 표
不同入学年度的教学课程
不同学年的课程叙述

本查询结果会实时变动,请务必确认授课模拟及毕业模拟的结果.

根据本人的入学年度专业课程为标准进行修课,本人入学后追加的专业选择科目及其他专业(学科)认证科目的情况,可根据专业(学科)的决定进行专业学分认证。
(但是请注意本人在入学前的课程专业及其他专业(学科)认证不能被认证)

各学年专业科目·专业基础科目及教养科目获得的学分

학부 강의시간표/강의 계획안 보기전체강의 조회, 영어강의 조회로 구성된 학부 강의시간표/강의 계획안 안내 표
获得的学分