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화여자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이화여자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

공지사항

[공지] [수정][DBA] 2024학년도 제2학기 박사 학위청구논문 심사 절차 및 일정 안내

  • DBA

2024학년도 제2학기 박사 학위청구논문 심사 절차 및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확인 바랍니다.

반드시 첨부된 파일을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 


<주요 일정 및 내용 (경영전문대학원)>


구 분

일 정

내용(제출서류)

학위청구논문 심사

2024년 9월~12월 

구체적인 심사일시는 지도교수와 상의하여 개별 결정

논문심사대상 확인서 및

논문심사위원명단 제출

2024. 11. 15.(금)까지

① 논문심사대상자 확인서

② 논문심사위원명단 (외부심사위원 연락가능한 전화번호 및 이메일주소 첨부)

논문심사료 납부

2024. 09.23.(월) ~12. 20.(금)까지

논문심사일 이전에 신한은행 가상계좌로 납부

*논문을 최종으로 제출하는 학기에 납부

논문전자파일 온라인 제출

2024. 12. 20.(금) 

~ 12. 27.(금) 까지

중앙도서관 홈페이지에 온라인으로 제출

(문의: 중앙도서관 02-3277-4614)

논문심사결과서류 제출

2024. 12.24.(화)까지

1) 프로포절 지도록

2) [해당자] 연구윤리수료증

3) 연구윤리준수서약서

4) 학위청구논문 심사결과서

5) 학위청구논문 심사 최종 종합보고서

6) 학위논문 표절 검사 확인서 및 턴잇인 디지털수령증 (지도교수님 확인 및 의견 필요)

7) 논문 발표 실적 목록 및 연구실적물

8) 통계조사 설문지(추후 양식 첨부)

9) 온라인 제출 논문 겉표지 사본

10) 학위논문 저작물 이용허락서(중앙도서관에 제출 후 출력, 본인의 자필서명 확인)

11) 논문전자파일 온라인 제출(인준서 날인본 별도 파일 업로드)

12) 인준서 날인본 사본(원본대조필)


(※ 2024-2학기부터 학위청구논문은 완제본 없이 온라인 파일만 제출하는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. 

온라인 파일 제출시에는 인준서 날인본 및 학위청구논문 본문 파일이 모두 업로드되어야 합니다. 

따라서 이 점 고려하여 논문심사 일정을 미리 조정하여 주시고, 학위청구논문 온라인 파일 제출에 차질이 없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)


* 경영전문대학원 행정실: 09:00~17:00 (12:00~13:00 제외) 운영 / 신세계관 309호

* 문의: gsb@ewha.ac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