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공지] 학과이메일 전송 시 당부사항
안녕하세요
미디어예술인문학협동과정 학우여러분
학과사무실입니다.
학과로 메일을 주실 때 다음이 몇 가지를 부탁드리고자 짧은 공지사항 올립니다.
1. 파일명에 본인의 '이름(학번)' 명시
ex) 종합시험_신청서_최서정(222IHG50)
2. 메일 제목에 본인의 이름 + 업무내용
ex. 종합시험 서식 문의(최서정)/최서정: 지도 교수 연락처 문의/ 중간 발표 일정 문의-최서정(22IHG50) 등
3. 메일 본문에 본인의 학번 및 이름, 전화번호 기재
미예인 학생 여러분이 학사관리에 차질이 없게끔 최대한 노력하고 있으나 업무 및 일정이 많을 시에는
문의자분 파악에 시간이 소요되어 빠른 응답에 어려움이 있습니다.
협조에 감사드립니다.
바쁜 학기 중이지만 건강 또한 잘 챙기시고 알차게 보내시길 응원합니다.
(본 공지는 한달 후 삭제할 예정입니다. )
인문융합전공사무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