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대학원] 2025학년도 제1학기 일반대학원 학생의 부전공 신청 및 취소 절차 일정안내
*** 2025학년도 제1학기 일반대학원 학생의 부전공 신청 및 취소 절차가 아래의 일정으로 진행되오니 참고 바랍니다.***
관련하여 대학원생 개인 이메일로도 공지하였으니 참고바랍니다.
대학원생인데 개인 이메일로 안내를 받지 못한 학생은 수학과 학과 사무실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수학과 학과 사무실 : e600186@ewha.ac.kr
진행 내용 | 진행 일정 |
학생신청서 접수(학적팀(본관 108호) 제출) | 2025.4.7.(월) ~ 4.10.(목) |
부전공 이수신청서 지원학과로 송부 | 2025.4.15.(화) |
학과별 대학원학사운영위원회에서 심사 및 심사결과 행정실로 제출 | 2025.4.17.(목) ~ 4.21.(월) |
학과 승인결과 수합 및 결재 후 학적팀 제출 | 2025.4.23.(수) |
승인결과 학적정보 반영 및 신청자 소속대학으로 결과 통지 | 2025.4.29.(화) |
신청 학생에게 결과 전달 | 2025.5.7.(수) ~ |